fanmaum_logo

나주 드들강 노을이 멋지네요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나주 드들강은 '엄마야 누나야'작사자의 모티브가 된 곳이라고 합니다 

정말 노을이 너무 멋졌습니다. 나주 드들강 노을이 멋지네요

1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사진 진짜 잘 찍으셨네요
    노을이 참 아름다워요
  • 발랄한자두L210366
    드들강 노을이 정말 아름답고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이에요 강가를 걸으면서 풍경을 바라보면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 강인한사과S116541
    노을 질 때 물빛이 정말 말도 안 되게 예뻐요
    사진 찍기 좋은 타이밍 놓치면 아쉬워요
  • 신선한람부탄G210367
    와 노을이 진짜 예쁘네요!!!
    노래의 모티브가 여기였군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강에 비친 해가 예쁘네요
    일몰 맛집인거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나주 드들강 노을이 너무 멋져요
    실제로 보면 더 멋있을거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나주 드들강 노을이 멋지고 보기 너무 좋았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노을 진짜 아름답네요! 
    정말이지 그림같은 풍경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오오 하늘경치가 예술이네요.  
    좋은곳 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 
  • 현명한장미G131379
    노을이 정말 멋지네요. 한폭의 그림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사진이 예쁘네요 노을 좋아해요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그거는 몰랐네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모티브가 된 곳이라니 멋있어요.
    노을이 너무 멋져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노을은 항상 예쁘죠~ 특히 물에 비친 노을이 특히 좋은 것 같아요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와 예술이네요
    너무이쁘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드들강은 노을맛집이군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드들강에 그런의미가 있었네요
    엄마야 누나야 강변 살자 그게 드들강의 모티브 였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드들강노을 정말 멋지게 잘 보이네요 ㅎ
  • 고요한캥거루Z15111
    노을 본지가 언제인지...
    지는 해를 보니 맘이 ... 그래도 아름답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나주 드들강은 '엄마야 누나야' 작사자의 모티브가 된 곳이군요!
    저는 서울 한강이 보이는 곳으로 가자는 줄ㅎㅎ
    진짜 영감을 얻을 만한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