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수완동 세컨드원 카페

광주 수완동 세컨드원 카페광주 수완동 세컨드원 카페

 

안녕하세요

저는 광주에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광주 수완지구 근처에 있는

대형카페를 소개합니다

 

전망도 좋고 베이커리도 팔아서

친구랑 아이랑 편하게 있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30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여기 경치가 정말 좋겠네요
    커피 마시면서 즐기기 좋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광주 수완지구 근처에서 전망도 좋고 베이커리까지 즐길 수 있는 카페라 편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겠네요
    친구와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딱 좋은 장소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감성 조명에 디저트도 예뻤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앉아 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여즘 카페는 베이커리도 함께 팔더라구요
    대형 카페 분위기 좋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탁 트여서 너무 좋네요
    날씨 좋을때 가고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광주 세컨드원 내부도 깔끔하고 전망도 좋아보여요~
    대형카페라 주차도 편하고 베이커리도 있어 좋네요
  • 아름다운양P210228
    뷰가 정말로 멋지네요 
    카페 정보 감사해요 
  • 현명한장미Q129279
    카페 깔끔하고 전망이 너무 좋네요
    전망좋은 카페에서 차한잔하며 여유부리고싶네요
    
  • 나당
    저도 가봤어요. 베이커리 많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 경치가 너무 좋네요!
    인테리어도 굳이네욯 
  • -조 형
    한번가서 카페들려 커피와베이커리
    맛보고싶네용.
  • 상냥한벚꽃C132083
    저 운동장같은거 보니 어딘지 알겠네요 분위기가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엄청 크네요
    잘 보고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광주 수원 지구를 바라보는 통창 뷰도 너무나 멋지고 카페도 넓어서 여유롭게 자리 잡기도 좋을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G131379
    전망이 정말 좋아요. 커피도 더 맛있을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채광이 아주 
    잘 드는
    카페네요 ㅎㅎ아침에
    가면 너무 놓겟어요 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넓고 좋아보여요 의자책상도 편해보여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 독특한사포딜라C207561
    우와 카페 가기 좋아보이네여 ㅇㅅㅇ 대형카페라 더 좋겟네요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카페가 넓네요. 구경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