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가 추천하는 양식 맛집

전북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추천하는 맛집은 전주 송천동 에코시티에 있는 오늘도 우연히 라는 곳입니다

뒤에 공터에 주차장도 크게 있습니다

목살 스테이크 오일 파스타는 파스타에 고기가 듬뿍있고 따로 스테이크에 소스를 뿌려서 느끼하지 않랐어요

고구마무스 게살피자 게살과 고구마무스의 조합이 너무 좋고 맛있었어요

가리비관자크림리조또 크림소스가 너무 맛있고 관자와 가리비가 진짜 많았어요

 

제가 추천하는 양식 맛집

1
0
댓글31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게살피자 먹어보고 싶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발랄한자두L210366
    파스타와 스테이크, 피자, 리조또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메뉴 선택이 즐거울 것 같아요
    재료가 풍부하고 맛있다니 전주 가면 꼭 가보고 싶은 집이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분위기 좋은 양식당은 데이트 코스로도 좋겠어요
    추천해주신 곳 바로 가보고 싶어져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리조또 정말 먹고싶어요
    맛이없을수가 없겠어요
  • 아침햇살77
     맛있어 보입니다 
    사진으로도 맛있어 보여요 
  • 상냥한벚꽃C132083
    오일파스타 맛있게생겼네요 리조또도 먹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왓 양식 ㅠㅠㅠ 군침이 마구마구 나와요 ㅎ
    떄깔이 좋군요 ㅎ
  • 열린자두A124154
    오~~~ 사진만 봐도 입에 군침이 도네요~~~
    저도 가서 한입 먹고 싶어 지네요...ㅎ
  • 아침햇살77
      와우 피자와 파스타가 특이하네요
     맛있을 거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가리비관자크림리조또 먹어보고 싶네요 진하고 깊은 맛이 날것 같아요
  • 고귀한뱀J241199
    전주 송촌동에 이런 맛집이 있었네요 사진으로 보니 너무 맛있어 보여요 감사합니다
  • 원대한거북이P210410
    에코시티에 있군요 이름도 이쁘네요 
  • 위대한코끼리T226312
    목살 스테이크랑 오일 파스타 같은게 진짜 푸짐하네요. 근처에서 못 본 음식인데 맛있을 것 같아요 관자 요리도 맛있겠네요.
  • 용기있는오디G214163
    양식인데 양도 엄청 푸짐해보이네요 맛까지 있으면 진짜 최고일 것 같네요
  • 명랑한삵A125532
    브런치하기 좋을 거 같아요. 모임 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 현명한장미G131379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친구들과 같이 가고 싶네요.
  • 둥둥댁1014
    양이 푸짐해보여요. 맛도 당연하구요ㅋ
  • 변치않는멜론V208459
    이건 인정이죠 진짜 때깔이 달라요
  • 신선한람부탄G210367
    와 집이랑 가까운 곳이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저도 가봐야겠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고구마 무스가 많이 올라간 게살피자 맛있겠네요ㅎㅎ
    분위기 좋은 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