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화순 임광복의 뜨락

화순 임광복의 뜨락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화순군 동구리에 위치한 임광복의 뜨락 이라는 음식점입니다 꽃게장 전복장 새우장 오리백숙 닭백숙 닭볶음탕파는데 정갈하고 밑반찬도 잘 나오고 맛있더라구요 가을에 동구리호수공원 거닐다가 식사 하기 좋은 장소같아요 

1
0
댓글27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뜨락 맛있어 보이네요
    특히 게장 먹고 싶어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조용하고 정갈한 분위기가 느껴져요
    여유롭게 쉬다오기 좋아 보여요
  • 발랄한자두L210366
    임광복의 뜨락,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꽃게장, 전복장, 새우장 같은 메뉴들이 다 정갈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가을에 동구리호수공원에서 산책하고 나서 식사하기 딱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밥이 특히 맛있어 보이네요
    반찬도 정갈하니 보기 좋아요 
  • 미내
    밥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을 듯요🍚 군침 돌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와우 사진을 의자 위에서 찍으셨나봐요
    반찬이 다 고급스럽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풍경 보며 식사하기 딱 좋은 곳이네요!
    꽃게장과 전복장 맛이 궁금해지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밑반찬도 정갈하게 잘나오네요
    푸짐하고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몸보신하고싶을때도 괜찮네요
    게장도 되게 맛있을거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반찬 대박이네요 하나같이 쩔어요
  • 코트로마니치
    한상 푸짐하네요 돈값은 하는 식당인가 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정말 밑반찬 잘나오네요
    맛있겠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뜨락 식당 음식 다 맛있어 보여요
    맛집 추천 감사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솥밥은 더 든든한 느낌이에요 저는 누룽지보다 깜밥으로 먹는걸 좋아해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전복장, 새우장 너무 맛있어보여요
    김치도 눈에 확 띄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나오는 밑반찬이 진짜 정갈하고 먹음직 스러운 음식들이 엄청 많이 있네요
    어른들이 가면 너무나 좋아할거 같은 장소입니다.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꽃게장 전복장 넘 좋아하는데~~
    넘 맛있어 보이네요
  • 아롱롱
    제가 좋아하는 장들은 다 있네요~ ㅎㅎ
    꽃게장, 전복장, 새우장 다 있다니 ㅜㅜ..밑반찬도 정갈하고
    가짓수도 다양해서 맘에드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꽃게장, 전복장, 새우장, 오리백숙, 닭백숙, 닭볶음탕 파는 식당이군요!
    한식 전문점이라서 저한테 딱 맞을거같아요ㅎㅎ
  • 해든
    정갈하게 정말 잘 나오네요 가보고 싶은 식당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