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맥문동카페 무화과 샐러드 강추합니다

안녕하세요 

광주에서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맥문동 레스토랑&카페에 무화과 샐러드 넘 강추해요 지금 시즌에만 먹을수있답니다.

새우루꼴라 피자도 정말 강추해요 

맥문동카페 무화과 샐러드 강추합니다맥문동카페 무화과 샐러드 강추합니다

1
0
댓글27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무화과가 잔뜩 있네요
    샐러드 맛있어보여요
  • 발랄한자두L210366
    무화과 샐러드는 가을에만 먹을 수 있다니 더욱 특별하겠네요 새우루꼴라 피자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여기는 웨이팅이 엄청 나더라구요
    가기가 너무 벅차요
  • 밝은펭귄A1682802
    무화과 샐러드 파는곳 처음 봤어요
    집에서 무화과 샐러드 해먹야겠어요
  • 아침햇살77
     푸짐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너무좋아 보입니다.  
  • 겸손한데이지K224282
    정말 맛있는 무화과 샐러드군요 ㅎ 
  • 재치있는계단W116634
    무화과가 정말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제철인 것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샐러드 진짜 맛나보이네요 완전 푸짐하고 양도 많아보여요 
  • 귀여운튤립Q177171
    무화과의 단 맛이 샐러드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듯 싶습니다~ 상큼 달콤 맛나보여요^^
  • 요르레히요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상상도 안 되는 거 같아요.
  • 코트로마니치
    요즘 지역특산물 활용퓨전 음식발달해서 좋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무화과 샐러드 먹어보고 싶네요
    새우 피자도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 미내
    무화과 샐러드라니 음식 플레이팅이 고급스럽네요👏 정성이 느껴져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무화과를 음식에 활용하는군요. 조합이 신기하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무화과 좋네요 시즌상품이라 더 그래요
  • 편안한키위I125550
    무화과 샐러드 곱기도 하네요 맛난 건 색감도 좋은 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와 무화과 샐러드 맛있겠다
    시즌에만 파는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요새 무화과로 만든 요리나 디저트가 핫하죠 ㅎㅎ
    무화과 샐러드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V220185
    샐러드도 맛있어보이고 피자도 맛있어보여요. 진짜 맛집인가봐요.
  • 현명한장미Q129279
    무화과 샐러드 대박이네요
    넘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