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커피창고로 에그타르트 강추해요

안녕하세요 

광주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커피창고로 에그타르트 강추해요 

가을 맞이 목포로 드라이브 갔는데요 

나래식 워크숍에 나왔던 곳이예요 

개당 2천원씩 가격도 나쁘지않고 

페스츄리처럼 식감이 넘 좋아요 

커피창고로 에그타르트 강추해요

0
0
댓글27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에그타르트 맛집인가봐요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 발랄한자두L210366
    목포에서 드라이브하면서 에그타르트까지 즐기다니 완벽한 하루였겠어요 페스츄리 식감이 정말 맛있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저도 얼마 전에 다녀왔어요
    역시 웨이팅이 많더라구요
  • 밝은펭귄A1682802
    에그타르트  개당 2천웜이면 적당해요
     에그타르트 페스츄리 느낌이군요
  • 아침햇살77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달달하고 좋아 보입니다. 
  • 겸손한데이지K224282
    사진만 봐도 달큰하고 고소한 빵냄새가 나네요 ㅎ 
  • 재치있는계단W116634
    뭐 에그타르트가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요.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에크타르트 느낌이 달라보이네요 맛집이긴 한가봐요 
  • 귀여운튤립Q177171
    에그타르트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입에서 살살 녹을 듯 해요
  • 요르레히요
    많이 못 사서 너무 아쉬워요. 제한이 너무 안타까워요.
  • 코트로마니치
    저거 10개도 혼자서 먹을수있네요 우유만있으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커피창고로 에그타르트 맛있겠네요 
    페스츄리같은 식감 진짜 좋지요
  • 미내
    에그타르트 디저트가 너무 예뻐요🍰 먹기 아까울 정도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에그타르트를 드셨군요. 달달한 디저트가 좋아보여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여기 유명하죠 포르투칼보다 맛나대요
  • 편안한키위I125550
    에그타르트 너무 맛나겠어요 군침나와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에그타르트 제대로네요
    바삭하고 달콤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나래식 워크숍에서 나왔다니 엄청 핫한 곳일 것 같아요!
    에그타르트 사진만 봐도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 낭만적인라일락M100180
    커피창고 에그타르트 유명하죠~저도 목포다녀갈때마다 들려서 아이들간식으로 사가지고 가는데 인기가많아서 허탕치는날도 많았담니다 ㅋ
  • 아낌없는안개꽃V220185
    색깔이 너무 맛있게 잘 구워진거 같아요. 에그타르트 사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