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 목포항구축제 갔다가 회먹었어요

안녕하세요 광주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가을 목포항구축제 갔다가 회먹었어요 

북항에 회플라자에 가서 광어회 먹었답니다.

항구축제도 즐기고 맛있는 회도 먹었어요 

가을 목포항구축제 갔다가 회먹었어요가을 목포항구축제 갔다가 회먹었어요

1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회 먹고 넘 좋겠어요
    드라이브 하러 가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목포항구축제에서 맛있는 회를 먹으니 정말 좋았겠어요 축제 분위기도 즐기고 맛있는 음식까지 최고였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수산물이 엄청 신선해 보이네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 밝은펭귄A1682802
    목포항구 축제 가서 광어회 드셨군요
    광어회 쫄깃 하고 맛있지요
  • 아침햇살77
    회 맛있을 거 같아요 잡수시고 건강하세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해산물이 정말 신신하고 싱싱해보이네요 ㅎㅎ 
  • 재치있는계단W116634
    우와 회를 드셨군요. 정말 정말 회를 좋아하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정말 싱싱하게 드셨겠어요 초장에 찍어먹고 싶네요 
  • 귀여운튤립Q177171
    우와~~ 회 너무 맛있죠~~ 날이 추워지니 매운탕도 함께 생각이 나네요~~ㅎㅎ 싱싱해보이네요
  • 요르레히요
    정말 싱싱해 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코트로마니치
    해산물요리와 음식은 그자리에서 먹어야 제맛이죠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광어회가 싱싱하고 너무 맛있겠네요 
    축제도 즐기고 맛있는 회도 잘드셨네요 
  • 미내
    횟감들이 싱싱해보이네요.
    지금 회 먹기 딱좋은 날씨죠~~
  • 산뜻한앵무새N155401
    광어가 신선해보여요. 회가 맛있을거같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왜케 커요 고기가 사람 아기보다 커요
  • 편안한키위I125550
    목포항구축제 가고 싶네요 해산물도 실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광어회 맛있죠
    지느러미살 넘좋음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광어 엄청 크고 싱싱해보이네요!!
    가을이라 대하 먹으러 갈겸 오랜만에 횟집 가볼까봐요 ㅎㅎ
  • 현명한장미Q129279
    목포 항구축제 다녀오셨군요
    해산물 다 싱싱해보여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우와 해산물이 엄청 싱싱해보여요.
    축제도 즐기가 회도먹고 즐거운 시간이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