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서울깍두기 봉선점

광주 서울깍두기 봉선점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서울깍두기 봉선점입니다 가을같이 선선서늘해지는 날씨에는 뜨끈한 국물요리 먹고 싶어지는데 큼지막한 고기에 면이 사리로 들어가있는 설렁탕 한그릇 먹으면 완전 좋더라구요 

0
0
댓글27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설렁탕 맛있어보이네요
    뜨끈하니 좋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서울깍두기 봉선점 설렁탕 정말 맛있어 보여요 선선한 가을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딱이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서울깍두기 진짜 여기저기 많더라구요
    늦게까지 영업해서 가기 좋아요
  • 밝은펭귄A1682802
    서울 깍두기 설렁탕  체인점이군요
    설렁탕에 깍두기  조합 굿이지요
  • 아침햇살77
     푸짐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속까지 든든해지는 한그릇 설렁탕이겠어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뭐야 깍두기가 너무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먹어보고 싶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고기가 맛있겠어요 국도 그렇고 얼큰해 보이네요 
  • 귀여운튤립Q177171
    덥다 덥다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젠 좀 찬바람이 분다고 뜨끈한 국물에 침이 꼴깍합니다
  • 요르레히요
    국물이 진해 보이네요. 먹음직스러운 거 같아요.
  • 코트로마니치
    설렁탕집엔 만두 잘안파는데 만두도 같이 파는군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설렁탕 한그릇 진짜 맛있겠네요 
    큼직한 고기와 뜨끈한 국물이 땡기네요
  • 미내
    여기는 진짜 숨은 곰탕맛집이네요👍 이런 곳 알려줘서 고마워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국물이 시원해보여요. 한끼 먹고싶어지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벌써 든든하네요 국물도 뽀얘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요즘 설렁탕집 찾기가 어려운데 주변에 
    자꾸 없어지네요.주변에 찾아봐야겠어요.
  • 편안한키위I125550
    봉선점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딱 설렁탕하기 좋은 날씨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국물 뽀얗네요
    맛있겠다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서울깍두기 유명하죠!
    저도 지금 설렁탕 한 그릇 먹고 싶네요 ㅎㅎ
  • 아낌없는안개꽃V220185
    밤되면 뜨끈한 설렁탕이 생각나네요. 국물요리 식당에 손님도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