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별미 팥칼국수 맛집 소개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월요일날이 동짓날입니다

그래서 오랫만에 팥칼국수 먹으로

왔어요 

솔뫼 마을 소개합니다 

여름에는 콩국수 겨울은 칼국수 맛집이지요

겨울에 별미 팥칼국수  맛집 소개

0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안 먹어봐서 궁금해요
    팥칼국수라니 신기하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동짓날에 팥칼국수 먹으러 가면 겨울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겠네요 솔뫼 마을 칼국수가 맛있다고 하니 꼭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P116550
    뜨끈하고 진한 국물이 생각나네
    설탕 솔솔 뿌려 먹으면 꿀맛일걸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이맘때 꼭 먹어 줘야 하죠
    저도 팥죽 참 좋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팥이 정말 진해보이네요 
    완전 맛있을거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전 면 좋아해요 이것도 잘먹죠
  • 뛰어난하마G116429
    겨울에 별미인 팥칼국수 너무 좋죠~
    소금이냐 설탕이냐는 개인 취향이 있죠ㅎㅎ
  • 산뜻한앵무새N155401
    팥칼국수를 드셨군요. 저는 팥을 좋아하지만 칼국수는 아직 어렵더라구요
  • 아름다운양P210228
    팥칼국수군요 
    겨울에 최고별미지요 
  • 수환최고
    콩국수 팥칼국수 다 좋아하는데 근처에 맛집이 있어서 부럽네요
    진짜 맛나보여요
  • 초록귤
    사진이 정직해 보여서 더 끌리네요
    부담 없는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103703
    달달하고 고소한 팥칼국수 너무 맛있지요
    달달함에 푹~  빠질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별미 팥칼국수겠어요!
    오늘 동지라 여기 인기 터졌을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늘이 동지라고 하더라구요
    다른날 드시긴한거네요 ~ 
  • 뛰어난하마F183529
    여름에는 콩국수 겨울은 칼국수 맛집이네요 근처에 있다면 가보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V220185
    겨울은 뜨끈한 팥칼국수 너무 맛있어요, 동지에 먹으러가려구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팥칼국수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동짓날 한그릇 먹어야겠어요
  • 탄두리치킨
    겨울엔 역시 따끈한 팥칼국수가 딱이네요.  
    동지도 얼마 안 남았으니 저도 한 그릇 챙겨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팥칼국수라니 너무 별미의 음식인 것 같아요! ㅎ 
  • 미내
    낼 동지군요~
    동지에 팥죽말고 칼국수먹고픈데 파능곳이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