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순대 국밥집 소개합니다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 

이런 날씨에 국밥 좋아요 

조점례  남문 피순대 국밥집 소개합니다 

순대국밥  국물이 얼큰하고 깔끔해서

자주 먹는집입니다

순대 국밥집 소개합니다

0
0
댓글27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국밥 진짜 뜨끈해보여요
    팔팔 끓는게 맛있겠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조점례 남문 피순대 국밥집 국물이 얼큰하고 깔끔해서 추운 날씨에 딱일 것 같아요 순대국밥을 자주 찾는 이유가 이해가 되네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지역 맛집 정보는 언제나 반가워
    근처 가게 되면 꼭 들러보고 싶어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얼큰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후추가 팍팍 들어간 게 좋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얼큰하니 맛있어보여요 
    이렇게 추울때 국밥이 최고죠 
  • 변치않는멜론V208459
    팔팔 끓네요 이걸로 지져야해요 목을
  • 뛰어난하마G116429
    조점례 남문 피순대 국밥집 너무 유명하죠ㅎㅎ
    피순대의 진한 맛을 잊을 수 가 없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순대국밥이먹고싶어지는 사진이에요. 들깨많이 넣어서 먹고싶네요
  • 아름다운양P210228
    추울땐국밥이지요 
    넘 맛있겟네요 
  • 초록귤
    분위기가 튀지 않아서 오히려 좋아요
    편안한 식사 시간이 떠오르네요
  • 행복한강아지H103703
    얼큰하고 담백한 순대국밥 너무 맛깔스럽네요
    군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순대 국밥집 이 날씨에 딱이네요
    지금 바로 먹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순대국밥 너무 좋아해요...
    아 깍두기랑 한입 딱 먹고싶어지네요 ㅎ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제가 제일 좋아하눈 국밥이네요
    요즘 자주먹게되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피순대 국밥, 넘 맛있을 것 같아요. 꼭 먹어보고 싶어져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순대국밥 너무 맛있겠네요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네요 
  • 탄두리치킨
    오늘따라 순대국밥이 너무 생각나네요.  
    보는 것만으로도 국밥 냄새 나는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추운날씨에 뜨끈한 국밥 너무 맛있어보입니당 ㅎㅎ 
  • 공손한목련L118378
    피순대 찐으로 좋아하는데..피순다 들어있음 순댓국맛집 맞지요
  • 미내
    국물 색감이 진해 보여서 깊은 맛이 느껴지네요. 추운 날 특히 생각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