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양P210228
인기 게시판 TOP 50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50대 아저씨입니다~~~ㅎ
눈쌓인 광주 광산구 송정공원~~~
힐링하는 출근길이었네요...^^
해뜨기 전 가로등 불빛 아래 쌓인 눈이 넘넘 좋아서~~~
출근길이 추웠지만 풍광을 즐기며 힐링하는 출근길 이었어요...ㅎ
0
0
댓글25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50대 아저씨입니다~~~ㅎ
눈쌓인 광주 광산구 송정공원~~~
힐링하는 출근길이었네요...^^
해뜨기 전 가로등 불빛 아래 쌓인 눈이 넘넘 좋아서~~~
출근길이 추웠지만 풍광을 즐기며 힐링하는 출근길 이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