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팥죽 맛집 소개합니다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날씨가 추운 요즘 팥죽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전주 솔뫼마을  음식점입니다

팥죽에 저는 설탕 넣어서 먹어요

달콤하고 참 맛있어요 

팥죽 맛집 소개합니다

0
0
댓글23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팥죽 엄청 맛있어보여요
    팥칼국수는 아 먹어봐서 궁금하네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추운 겨울에 먹는 팥죽이 최고예요
    알려주신 맛집 나중에 꼭 한 번 가볼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뜨끈한 팥 칼국수 너무 좋아 보이네요
    보라빛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발랄한자두L210366
    추운 날씨에 따뜻한 팥죽이 정말 생각나네요 달콤하게 설탕 넣어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달콤한 팥칼국수 사진보니 군침이 나오네요
    달달한 팥죽에 김치 한점 올려먹으면 환상이죠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전주 솔뫼마을 팥죽 너무 먹음직해요. 
    달콤한 설탕 팥죽 한그릇 생각나는 겨울이에요. 
    
  • 뛰어난하마G116429
    전주 솔뫼마을에서 파는 팥칼국수네요ㅎㅎ
    이거 맛도리죠ㅋ
  • 현명한장미Z118279
    팥죽이군요 
    맛있겠네요
  • 아름다운양P210228
    겨울엔 팥칼국수이지요 
    맛잇어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도대체 어디 식당입니까?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팥죽 맛집  찾아보기 어려운거같아요 ㅠㅠ
    정감있고 너무 맛있어 보이는 장소네요!
  • 요르레히요
    팥죽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와 팥칼국수 보기만해도 너무 맛나보이네요
    전주 놀러가면 꼭 가보고 싶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뜨끈한 팥죽 먹고 싶네요
    저도 설탕 넣어 먹습니다
  • 탁월한원숭이U116517
    팥죽 먹고 싶네요 달달하고 좋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팥 칼국수네요 
    뜨끈하니 좋겠어요 
  • 미내
    여기 계속 저장만 해두고 있었어요. 팥칼국수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일 듯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팥죽에 저도 설탕 넣어서 먹어요. 달달해야 제맛이 나는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걸죽해보여요 넘 맛잇겟어요
  • 명랑한삵A116432
    팥죽 진짜 맛있죠
    이번 동지떄는 못 먹었네요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