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 아구음식점 소개합니다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전주 아구 맛집을 소개합니다 

아구 요리 많이 먹어 봤는데 

아구 탕수육은 처음 먹어 봤어요 

쫄깃한 식감과 탕수육 소스의

조화가  어우러져서 맛있어요 

전주 아구음식점 소개합니다

0
0
댓글28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아구 탕수육 자체를 처음 봐요
    되게 신박해보이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전주 아구 맛집에서 아구 탕수육 즐기셨다니 좋네요 쫄깃한 식감과 탕수육 소스의 조화가 일품이었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살이 부드러운 아구 튀김으로 먹다니 정말 궁금하네요
    찜으로만 먹어서 새로 울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아구탕수육 처음 봤어요!! 튀긴거니까 당연히 맛나겠죠?
  • 포근한꽃바늘E242177
    아구찜은 많이 먹어봤는데요.
    탕수육은 너무 궁금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아구는 찜으로만 먹어봤어요 아구탕수육이라니 너무 색다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아구 탕수육은 저도 처음봐요!
    살이 많아서 너무맛있을거같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아구 탕수육 정말 궁금하네요 
    아구 탕수육 진짜 먹어보고 싶네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아구아구 아구찜 우리 가족이 다 좋아하는
    음식인데 이집을한번 꼭~~
  • 코트로마니치
     아구탕수육은 아구찜 안좋아하는 아이들도 좋아할거 같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아구 탕수육이라니 정말 신선한 메뉴네요.
    쫄깃한 식감과 소스의 조화가 맛있을 것 같습니
  • 변치않는멜론V208459
    살 많나요 그게 중요하죠
  • 즐거운사자D116500
    아구 탕수육 너무 맛있어보여요 아구로도 탕수육으로도 만드나봐요
  • 탄두리치킨
    오 아구 탕수육이라니ㅎㅎ어린이들도 좋아할 것 같네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아구 윤기 좌르르네요 너무 맛나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아구로 탕수육을 만드는군요. 새롭게 먹을 수 있어좋네요
  • 끈기있는해바라기B1821388
    조화로워요 아구 먹어보고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추천 고마워용
    좋게 사용하겠습니다 
  • 행복한강아지H218103
    아구 너무 맛있겠네요
    전주에 맛집 많은거 같아요
  • 수환최고
    아구탕수육이 고기탕슉보다 더 맛있어 보이는데요
    한번 먹어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