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철 따듯한 팥죽맛집 전주새알팥죽 추천합니다.

 

전주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겨울 맛집은 팥죽맛집 전주새알밭죽입니다.

가격도 괜찮고 셀프로 계란프라이하나씩 먹을수 있어요

팥죽자체가 달아서 달달한 팥죽 좋아하시는 분들 좋아하실거에요

저는 워낙 달달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설탕 더 넣어서 먹었네요

식감도 부드럽고 팥죽이 진해서 정말 추천합니다.

겨울철 따듯한 팥죽맛집 전주새알팥죽 추천합니다.

 

겨울철 따듯한 팥죽맛집 전주새알팥죽 추천합니다.

 

겨울철 따듯한 팥죽맛집 전주새알팥죽 추천합니다.

 

겨울철 따듯한 팥죽맛집 전주새알팥죽 추천합니다.

0
0
댓글28
  • 재치있는계단M116534
    새알심 가득 들어간 팥죽 진짜 맛있지
    설탕 솔솔 뿌려 먹으면 겨울 별미로 딱이야
  • 발랄한자두L210366
    전주새알밭죽에서 달콤한 팥죽 즐기셨다니 좋네요 부드럽고 진한 맛 덕분에 겨울철 몸과 마음이 따뜻해졌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새알이랑 국수랑 같이 들어서 좋네요
    팥 먹으면서 좋은 일들만 들어 오길 기도해야겠어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핕죽은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맛집이 
    별로  없어요. ~~
  • 뛰어난하마G116429
    예전 이웃집 할머니께서 팥칼국수를 잘 끓여드셔서 저도 놀러가서 먹기도 했는데요ㅋ
    추억의 맛일거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팥죽을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지만요 한번씩 먹으면 또 맛있는 메뉴이기도 해요
  • 용감한포도P1851842
    겨울에 팥칼국수 종종 생각나는데~ 넘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설탕 잔뜩 넣어 먹는거 좋아해요ㅎㅎ
  • 강인한사과C212241
    새알들어간 팥죽은 사랑이예요
    너무 맛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보기만 해도 단침이 마구 쏟아집니다
    팥칼 전문점인 만큼 맛있을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셀프로 계란프라이해먹을 수있는게 제일 좋네요!
    요즘 이런곳들 다 사라지는 추세라ㅠㅠㅠ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팥죽 진하니 너무 맛있겠네요
    설탕넣어 달달하게 잘드셨네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팥죽에 새알팥죽 이 겨울에 빠질수 없는
    뜨끈한 음식이죠
  • 코트로마니치
    저는 콩국수도 소금으로 간을해서 팥칼국수도 소금으로먹을거같숩니다
  • 혁신적인계피F232435
    팥죽 안 먹은지 오래됐는데 팥칼국수 땡기네요 고소하고 맛날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새알 팥죽 추억이네요
    맛있겠어여
  • 변치않는멜론V208459
    팥죽 설탕파인가요 아니면 소금파인가요
  • mogy
    팥칼국수 먹고 샆어집니다
    팥죽 참 많이도 먹곤했는데
  • 탄두리치킨
    오 팥칼국수 신김치랑 먹음 넘 짱일 듯요ㅎㅎ넘 맛나보여요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겨울철 따뜻한 팥죽은 정말 최고의 별미죠.
    전주새알팥죽은 꼭 가보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새알 들어간 팥죽을 참 좋아합니다. 달달하게 먹는 팥죽이취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