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갈비탕 맛 집 소개합니다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날씨가  여전히 추워요

이런날  갈비탕 생각납니다 

전주 오래된 맛집입니다

간장 베이스에 감칠 맛과 국물이

깔끔합니다갈비탕 맛 집 소개합니다

0
0
댓글26
  • 재치있는계단M116534
    사진 보니까 국물이 진짜 진해 보여
    나중에 전라도 가면 여기 꼭 들러볼게
  • 발랄한자두L210366
    전주 오래된 갈비탕 맛집에서 따끈한 국물 즐기셨다니 좋네요 간장 베이스의 감칠맛과 깔끔한 국물이 추운 날씨에 딱이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갈비탕 국물에 밥을 먹으면 참 맛있더라구요 
    날씨 추울 때는 한번씩 먹어 줘야 좋은 것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제일 맛있는 음식 갈비탕. 갈비탕 맛집이 찾기 힘들어요. 이집은 맛나보여요 
  • 뛰어난하마G116429
    간장 베이스에 감칠 맛과 국물이 깔끔한 스타일의 갈비탕을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쌀밥에 이렇게 먹는 걸 좋아해요^^
  • 명랑한삵A116432
    갈비탕 맛있겠어요
    당면도 넣으면 더 맛있겠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갈비탕도 맛이 비슷비슷한거 같으면서도 달라요 얼마전에 연와미당 가봤는데 거기도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갈비탕에는 역시 당면이 있어야지요
    요즘날씨에 딲 어울리는 음식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여전히 추운날 갈비탕 너무좋네요!
    점심메뉴로 너무좋을거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갈비탕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추워서 따뜻한 갈비탕 먹고 싶네요 
  • 즐거운사자D116500
    추운날에는 따뜻한 국물이 최고인것 같아요 갈비탕 국물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국물이 찐하니 얼은 속이 확 풀리겠어요.
    전주에 맛집이 역시나~~~
  • 뛰어난하마F183529
    간장 베이스에 감칠 맛과 국물이좋네요 가까우면 가보고싶어요
  • 코트로마니치
    보통 갈비탕은 맑은데 찐하고 구수한 맛이날거 같습니당
  • 미내
    이런 국물 요리는 추운 날 더 생각나네요. 아직 방문하지 않았는데 괜히 상상하게 되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랄비탕이군요
    국물이 진해보여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갈비탕에 바로 밥 퐁당 말아 먹고 싶네요 뜨끈한 국물음식은 정말 사랑이에요
  • 세련된허머스C213125
    갈비탕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전주에 갈비탕 맛집 가보고싶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갈비탕 좋아요 뜨끈뜨끈하죠
  • 찬란한거위M210498
    갈비탕 국물이 찐해보여요
    몸보신에 딱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