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한파파야W11655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익산사는 여성이예요^^
오늘은 눈이 펑펑내려서 따뜻한느낌의 카페가 가고싶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한 익산금종제과예요
Etf라는 유명한 디저트카페랑 콜라보하고 있더라구요
쑥쑥크림빵이랑 크림대빵 골라왔는데
크림대빵 크기보고 깜짝놀랐어요 ㅋㅋ
직원들은 좀 불친절했지만 커피도 맛있고
빵도 저렴하고 맛은 괜찮더라구요 ^^!
직원들만 좀 서비스가 좋았으면하는 아쉬움이 있었네요~
0
0
댓글16
안녕하세요~ 익산사는 여성이예요^^
오늘은 눈이 펑펑내려서 따뜻한느낌의 카페가 가고싶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한 익산금종제과예요
Etf라는 유명한 디저트카페랑 콜라보하고 있더라구요
쑥쑥크림빵이랑 크림대빵 골라왔는데
크림대빵 크기보고 깜짝놀랐어요 ㅋㅋ
직원들은 좀 불친절했지만 커피도 맛있고
빵도 저렴하고 맛은 괜찮더라구요 ^^!
직원들만 좀 서비스가 좋았으면하는 아쉬움이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