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인기 게시판 TOP 50
전주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지인 추천으로 처음 가본 곳인데요 아중리 먹자 골목에 있어요
장사가 잘되니 주인집이 쫓아냈는지 새로운 곳으로 갔는데 오히려 깔끔하고 더 좋더라구요
저는 봄에 쭈꾸미 샤브샤브 먹으러 가고 가을엔 대하구이 먹으러 가는데요
갈때마다 실패없이 먹는 맛집이에요
올해도 봄에는 쭈꾸미를 먹으러 가야겠어요
0
0
댓글20
전주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지인 추천으로 처음 가본 곳인데요 아중리 먹자 골목에 있어요
장사가 잘되니 주인집이 쫓아냈는지 새로운 곳으로 갔는데 오히려 깔끔하고 더 좋더라구요
저는 봄에 쭈꾸미 샤브샤브 먹으러 가고 가을엔 대하구이 먹으러 가는데요
갈때마다 실패없이 먹는 맛집이에요
올해도 봄에는 쭈꾸미를 먹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