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역시 팔팔곰탕이지요

겨울엔 역시 팔팔곰탕이지요

 

안녕하세요 광주에서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겨울엔 역시 팔팔곰탕이지요 

너무 맛있어요 

0
0
댓글22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뜨끈한 국물 한 그릇에 추위가 다 녹아
    고기도 부드러워서 든든하게 먹기 좋아
  • 위대한코끼리K116512
    뽀얀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든든해요
    추운 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최고의 보양식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추운날은 뜨끈하게 몸 풀어야죠.
    그래야 감기도 안걸리는 건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곰탕은 역시 팔팔 끓여진거 먹어야 맛잇죠 ㅎㅎ
    보기만해도 먹음직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곰탕 속 고기를 건져먹고 국물로 속을 채우죠. 언제 먹어도 곰탕은 든든한 메뉴입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겨울에 뜨근한 국물 곰탕이 최고죠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발랄한자두L210366
    겨울에는 팔팔곰탕만한 음식이 없겠네요 뜨끈하고 맛있어서 몸도 마음도 따뜻해질 것 같아요
    
  • 명랑한삵A116432
    팔팔곰탕 이름만큼이나요
    정말 팔팔 끓여서 주네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추운날씨에는 곰탕만한 음식이 없는거 같아요
    곰탕에 밥말아먹으려 추위가 그냥 가시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뜨끈한 곰팡 맛있겠네요 
    겨울에 곰탕이 최고지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곰탕 너무 맛있어보여요
    한그릇 먹으면 몸보양되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고기가 제법 많이 들어 있네요 겨울에는 곰탕도 잘 먹어요
  • 유머있는바다Z18257
    겨울엔 뜨끈한 곰탕 좋져!!
    밥 말아서 깍두기랑 한입 먹으면 최고일거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겨울에 뜨끈한 곰탕 한그릇 넘 좋죠
    몸보신 제대로 되겟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팔팔곰탕이라는 곳이군요. 말그대로 팔팔끓고있네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팔팔곰탕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겨울에 뜨끈뜨끈한 곰탕은 별미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겨울에 먹는 곰탕 너뮤 따듯하고 좋지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배부르게 먹기좋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팔팔곰탕이네요 팔팔 끓었을 것 같아요
  • 미내
    겨울엔 역시 곰탕이지요
    뜨끈하니 먹고싶네요
  • 아롱롱
    우와 곰탕 국물 색깔 완전 진해보여요~ ㅎㅎ
    추운날엔 역시 곰탕에 밥말아 김치 얹어먹으면 속도 든든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