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냉면 맛집 소개합니다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날씨가  봄이  되었습니다 

냉면 맛 집 소개합니다 

전주 솔가 입니다

고기집 인데 냉면이 맛있어요 

오늘 냉면 먹어요

냉면 맛집 소개합니다

0
0
댓글26
  • 세련된허머스X116525
    살얼음 동동 띄운 비주얼이 정말 맛있겠어
    여름 오기 전에 한 번 꼭 들러보고 싶어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벌써 냉면이 생각나는 날이 있어요.
    낮에는 가끔 많이 덥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냉면 이제 슬슬 먹어줘야죠
    날이포근해지고있답니다 
  • 발랄한자두L210366
    전주 솔가 냉면이라니 봄날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겠네요 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겨울에도 고기 먹고나면 후식 냉면 먹죠.
    고기와 냉면은 정말 찰떡 궁합이죠ㅋ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이제 냉면이 맛있어질 계절이 다가오네요 비빔냉면 먹어보고 싶어요
  • 현명한장미Z118279
    냉면 맛집 소개 감사해요 
    맛있어보여요
  • 명랑한삵A116432
    냉면 너무나 맛있죠
    저도 오랜만에 넘나 땡기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냉면도 맛있는 고기집이군요
    먹어보고싶네요
  • mogy
    벌써 냉면인가요 ㅎㅎㅎㅎ
    사실 겨울에 더 맛있긴 하죠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고기 먹고 마지막에 냉면 먹으면 정말 조합이 너무나 좋고 맛있더라구요. 특히 이집이 더 맛있나 보네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냉면이 비쥬얼이 너무나도 시원하고 맛나보여요
    이제 날씨가 풀려서 냉면도 떙기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냉면 너무 맛있겠네요 
    시원한 냉면 먹고 싶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저도 요며칠 냉면이 땡기더라구요
    동네에 냉면 맛집있음 좋겠어요
  • 코트로마니치
    맛있겠네요 육수가 진해보이는게 깊은맛있겠어요
  • 미내
    솔가는 갈비만 유명한줄 알았어요
    냉면도 맛나나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고깃집에 냉면은 꼭 있더라고요 그거 고기랑 같이 먹으면 환상이겠다
  • 이국적인망고스틴Z1841065
    고기와 함께 먹는 냉면 정말 맛있죠~
    특히 냉면이 더 맛있는 집이 간혹 있더라구요
  • dmrkk
    이제 슬슬 더워지는데 
    냉면 좋네요 
    
  • 똑똑한복숭아E881153
    고깃집에서 먹는 냉면이 참 맛있더라고요~ 입가심 제대로 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