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인기 게시판 TOP 50
드디어 저도 먹어봤네요 ㅎㅎ
성심당 말차시루 토욜에 갔는데
웨이팅 30분도 안한것같아요
동생생일이라 사먹었는데
진심 먹은 케익중에 1순위였습니당^^~
왜 웨이팅하면서까지 먹는지 알것같아요!
0
0
댓글19
드디어 저도 먹어봤네요 ㅎㅎ
성심당 말차시루 토욜에 갔는데
웨이팅 30분도 안한것같아요
동생생일이라 사먹었는데
진심 먹은 케익중에 1순위였습니당^^~
왜 웨이팅하면서까지 먹는지 알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