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F116527
인기 게시판 TOP 50
광주광역시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광주 벚꽃하면 역시 동천동 천변길이죠.
여전히 불법주차로 몸살이고 인도가 차도에 부족하죠.
그래도 벚꽃피는 3월 말~4월 초에 사람들이 많죠.
저도 여기 봄에는 매번 빼먹지 않고 찾아가요.
벌써 개화시기 예측도 나왔어요.
다들 이맘때 꽃구경 계획잡아요.
0
0
댓글17
광주광역시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광주 벚꽃하면 역시 동천동 천변길이죠.
여전히 불법주차로 몸살이고 인도가 차도에 부족하죠.
그래도 벚꽃피는 3월 말~4월 초에 사람들이 많죠.
저도 여기 봄에는 매번 빼먹지 않고 찾아가요.
벌써 개화시기 예측도 나왔어요.
다들 이맘때 꽃구경 계획잡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