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한오리T227820
인기 게시판 TOP 50
샤브 연 리지는 사실 샤부샤부 뷔페인데요
여기에 있는 와플이 정말 맛있어요.
밀가루 반죽을 부어서 직접 해먹는 방식인데
초코소스랑 사과 소스도 있어요.
이 와플은 저희 아빠가 저에게 만들어주신 와플이에요.
하트로 소스 뿌려 오신거 보고 피식 웃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셀프바도 다양한 샤브 연리지 추천 드려요
0
0
댓글17
샤브 연 리지는 사실 샤부샤부 뷔페인데요
여기에 있는 와플이 정말 맛있어요.
밀가루 반죽을 부어서 직접 해먹는 방식인데
초코소스랑 사과 소스도 있어요.
이 와플은 저희 아빠가 저에게 만들어주신 와플이에요.
하트로 소스 뿌려 오신거 보고 피식 웃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셀프바도 다양한 샤브 연리지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