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익산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어제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전주 아중저수지로
벚꽃을 보러 갔다 왔어요
우연히 뷰 좋은 카페를 알아 냈는데요
어반라운지라는 카페예요
4층에 있어서 벚꽃뷰가 훤히 다 보이더라구요
너무 힐링 되는 하루였어요
0
0
댓글14
안녕하세요 익산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어제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전주 아중저수지로
벚꽃을 보러 갔다 왔어요
우연히 뷰 좋은 카페를 알아 냈는데요
어반라운지라는 카페예요
4층에 있어서 벚꽃뷰가 훤히 다 보이더라구요
너무 힐링 되는 하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