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 너무 추워서 장갑사러 다이소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장갑사러 다이소 다녀왔어요길 걷다가 손 시려워서 장갑사려고 주변 다이소 들렀어요

다이소 방한 용품이 더 다양해졌더라구요

장갑말고도 겨울옷이나 모자나 많았는데 장갑만 사고 나왔어요

질도 나쁘지 않고 가격도 비싸봤자 5천원밖에 안해서 저렴하고 좋아요

0
0
댓글29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가죽 장갑도 파는군요 너무 좋으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장갑 없으면 손 시려서 못 다녀
    가성비 좋게 잘 산 것 같아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장갑은 필수더라구요ㅎㅎ
    다이소 장갑종류 많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장갑없으면 손내놓고 걷기 힘든 날씨죠
    다이소 은근 괜찮은 꿀템들많아요
  • 해리포터
    한철 따뜻하게 쓰기에 다이소 장갑 좋더라구요. 꽤 따뜻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다이소 가셨군요 여기 좋죠
    정말 없는게 없어요 가면 많이 사게되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장갑은 필수템이죠. 다이소에 은근 괜찮은 게 많더라구요.
  • 발랄한자두T243966
    다이소가 있어서 참 다행
    이라고 느낍니다ㅋㅋㅋ저도
  • 둥둥댁1014
    손시려운데요. 다음주는 더 추워진다네요. 얼른 사러 가야겠네요 
  • 기쁜기린F214001
    요즘 장갑은 필수템이죠. 다이소에 은근 쓸만한 게 많더라구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다이소 진짜 좋아해요 
    가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다이소 장갑 괜찮나요 요새 웬만한 건 다 다이소에서 사면 좋으느 거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이런 날엔 장갑 없으면 진짜 힘들죠. 다이소 가성비템이 많아서 좋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장갑 하나만 있어도 체감 온도가 확 달라지죠. 다이소에서 급하게 사기 딱 좋은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다이소 장갑도 좋아보입니다.
    저도 가서 구경해야겠어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다이소 장갑 저렴하고 따뜻하고 막쓰기도 좋죠 저도 여러 종류 구입해서 잘쓰고 있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다이소 심심하면 가요
    구경 재미가 쏠쏠해요
  • art.m
    날씨가 진짜 많이 추워졌어요 장갑 끼면 그나마 덜 하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은근 질좋져.
    다이소 장갑 많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다이소 좋지요.
    물건이 참 많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