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나가기 싫어서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시켜먹었어요

나가기 싫어서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시켜먹었어요저녁은 보통 해먹거나 나가서 사먹는데 추워서 또 나가기 싫더라고요

그래서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에서 쌀국수 시켜먹었어요

쌀국수 양도 많고 맛이 호불호 안 갈릴 맛이라 무난해요

국물도 따뜻해서 지금 날씨에 딱입니다

0
0
댓글27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쌀국수 너무 맛있겠어요 베트남 쌀국수 최고죠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집에서 편하게 먹는 게 최고야
    진한 국물 마시면 속이 다 풀려
  • 고요한캥거루F127811
    국수 양이 진짜 많아요!
    국물이 있어서 좋네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쌀국수 배달시켜도 안불고 괜찮은가봐요
    저는 가서만 먹어봤는데 담엔 배달도 시켜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쌀국수 시켜 드셨군요 너무 추울때는 나가는 것도 귀찮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베트남 쌀국수 너무 맛있어요
    뜨끈한 국물 정말 생각나네요 저도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럴 땐 배달이 최고죠. 따뜻한 국물이라 더 좋았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우아 쌀국수 때깔 좋네요
    ㅋㅋㅋ저도 좋아합니다 이거
  • 둥둥댁1014
    쌀국수에 볶음밥 조합 잘시켜 먹어요. 현지분들이 조리하시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울 땐 배달이 최고죠. 따끈한 국물이라 더 좋았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배달 되면 너무 좋죠 
    쌀국수 속도 편하고 좋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면만 잇네요 컵라면 인가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베트남 쌀국수 넘 마싯겟네요 저도 쌀국수 좋아해요 여기에 숙주 넣어먹으면 짱이더라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집에서 먹어도 국물 뜨끈해서 좋죠. 추운 날엔 쌀국수도 진리인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쌀국수는 집에서 먹어도 만족도가 높아서 좋아요. 국물 뜨끈해서 추위도 잊게 되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에 쌀국수도 정말 좋죠
    저도 배달로 시켜먹고싶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호로록 먹기 좋아요
    소화되 잘되더라구요
  • art.m
    추울때는 집에서 배달 시켜 먹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편안한키위W117050
    저도 먹고싶네요.
    쌀국수 너무 맛있죠
  • 뜨거운체리D117046
    베트남 쌀국수 맛있죠.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이 제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