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쌀쌀한 날 걷기 좋은 곳이에요

쌀쌀한 날 걷기 좋은 곳이에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집 근처에 쌀쌀한 날에도 걷기 괜찮은 한적한 곳이 있어요 조용하게 겨울감성을 느낄 수 있어요

특히 저녁에 해질 때 일몰을 볼 수 있어 좋답니다

생각 정리하고 싶을 때 가게 되네요

0
0
댓글25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걷기 너무 좋아보여요 분위기 좋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가벼운 산책으로 기분 전환해
    코끝이 찡하지만 공기가 상쾌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일몰이 예쁘게 펼쳐져있네요~
    생각없이 걷기 좋겠어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쌀쌀해도 겨울감성 느끼며 걸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일몰 보며 생각정리하기도 딱 좋아요
  • 해리포터
    한적하게 산책하기 좋아 보입니다. 눈오는 풍경 예쁘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겨울에 그래도 오후엔 괜찮더라구요
    저도 오후시간에 가끔 산책나갑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너무 춥지 않아서 걷기 딱 좋겠네요. 가볍게 산책하기 좋아 보여요.
  • 발랄한자두T243966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다니 너무 낭만적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너무 춥지 않으면 걷기 딱 좋죠. 이런 날 산책이 힐링이에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쌀쌀해도 산책 좋아요 
    머리가 맑아져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쌀쌀한 날 걷기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생각정리하고 좋죠 조용한 음악과함께 ㅈ걸으면요 ㅎㅎ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너무 춥지 않으면 산책하기 딱이죠. 걸으면서 기분 전환하기 좋아 보여요.
  • 상냥한벚꽃S890483
    이런 날씨엔 조용한 산책로가 딱이죠. 걷다 보면 생각 정리도 잘 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가볍게 산책하기 좋아보여요.
    풍경도 좋아서 힐링이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정말 빈 나무가 더 경치가 좋네요 겨울만의 매력이 있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멋있게 찍혔네요
    자연도 보며 힐링될듯요
  • art.m
    쌀쌀한 날씨지만 산책 하면서 기분 전환하기에도 좋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특히나 걷고싶은 장소인거같아요.
    사진 너무 잘찍으셨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산책하기 좋아보여요
    정말 걷기 딱 좋은 장소처럼 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쌀쌀한 날 걷기 좋은 곳이군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