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륵사 해돋이 명소로 추천해요

신륵사 해돋이 명소로 추천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새해 첫날 일출 보셨나요??

여주 신륵사 해돋이 명소로 추천해요

저 멀리 떠오르는 해를 보니 이번 해에 좋은 일만 일어날 것만 같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0
댓글26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해돋이 보러 가고 싶네요 저도 보고싶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강변 사찰이라 경치가 일품이야
    새해 다짐하기에 최고의 장소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일출이 진짜 예쁘네요!
    그림작품같은 모습이에요~
  • 해리포터
    새로 떠오르는 해를 보면서 새해를 다짐 하는 좋은 시간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새해 첫날에 일출 너무 좋네요
    신륵사 해돋이 사진 너무 멋있군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해돋이 보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죠. 겨울 아침 풍경이 정말 멋질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해돋이 좋은 곳에서 보신
    거같아요 ㅎㅎ 멋지ㅅ네요~
  • 기쁜기린F214001
    해돋이랑 사찰 조합은 언제나 좋죠. 겨울 아침 풍경이 정말 멋질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신륵사 이름도 멋지네요 
    해돋이 정말 장관이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사진이 화보같아요 빛이 조화로워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헐 사진 넘 예뻐요 여길 알앗더라면 이번 새해에 갓을텐데 신륵사 적어놔야겟어요 ㅋㅋ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강이랑 어우러진 해돋이 풍경이 멋질 것 같아요. 새해에 가기 딱 좋은 장소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해돋이랑 사찰 풍경 조합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겨울 아침이라 더 인상 깊었을 듯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신륵사 해돋이가 아름답네요.
    가서 일출 보면 좋겠습니다.
  • 귀여운튤립Z246771
    와 정말 풍경이 대단합니다 구도와 햇살까지 최고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일몰이!!
    끝내주는 군여
  • art.m
    해돋이 명소로 예쁠 것 같아요. 여유롭게 해 보기 좋겠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새해 첫날 일출 저는 못봤어요..
    신륵사 넘 멋있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해돋이 명소로 추천해주시네요.
    정자도 경치도 너무 멋있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해돋이 명소로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