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 추워지니 나가기가 싫으네요

날씨가 추워지니 나가기가 싫으네요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바람이 차지는 겨울이네요

나가기 싫어서 오늘 또 시켜먹었어요

오늘 메뉴는 마라엽떡이에요 

원래 마라엽떡은 매운맛 단계 선택 못했는데 이제 착한맛 있더라구요

착한맛 먹으니까 적당히 맵고 맛나요 

0
0
댓글28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마라엽떡 엄청 맛있어요 저도 자주 먹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이불 속에서 귤 까먹는 게 최고의 행복이지
    감기 걸리지 않게 옷 따뜻하게 챙겨 입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마라엽떡이라니 미쳤다!
    중독성 장난아니네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추우면 점점 더 집콕하게 되는거죠 
    마라엽떡 착한맛 유부건저먹고싶네요 ㅎ
  • 해리포터
    엽떡 착한맛 매운 거 못 먹는 분들도 먹기 괜찮은 맵기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요새 날씨가 너무 춥죠 집에 있는게 좋아요
    마라엽떡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불 밖이 위험한 날씨죠. 집에서 쉬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어머 저도 그애요ㅠㅠ괜히
    집에만 밍기적 대는 중....
  • 둥둥댁1014
    마라 엽떡 보는 순간 침이 그냥 나오네요. 야식으로 최고입니다
  • 기쁜기린F214001
    완전 공감이에요. 집이 제일 따뜻하고 편한 계절이죠.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그래서 집이 좋아요 
    늘 집순이입니다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마라엽떡 아직 안 먹어봣는데 마싯나요 넘 마싯겟다 당면 넣어먹으면 존맛일듯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이럴 땐 집에서 따뜻하게 쉬는 게 최고죠. 괜히 밖에 나가면 더 추워요.
  • 상냥한벚꽃S890483
    요즘 같은 날씨엔 집이 최고죠. 이불 속에서 꼼짝 안 하고 싶어지는 날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맞아요 나가기가 싫더라구요.
    너무추워서 움츠러듭니다.
  • 귀여운튤립Z246771
    마라엽떡 제최애에요 항상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맞아요
    추우면 너무 힘드네요
  • art.m
    마라 엽기 떡볶이 맛있을 것 같아요. 마라가 들어가서 더 매콤 하겠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맛있겠어요 궁금해지네요.
    추울땐 집콕이 너무 좋죠
  • 뜨거운체리D117046
    추우면 나기기 귀찮긴해요.
    추울땐 집콕이 너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