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나들이는 항상 즐겁네요.

나들이는 항상 즐겁네요.

 

지난번에 교보문고도 오랫만에 갔었는데

좋은책 나와서 구경하고 왔어요.

책도 구경하고 팬시제품도 구경하고

나들이는 항상 즐겁네요.

이 책은 조만간 구입해서 읽을려고 해요.

 
0
0
댓글27
  • 고요한캥거루F127811
    책 표지가 너무예뻐요~
    그림이 사진같이 나왔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서점 나들이 다녀오셨군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처음 보는 책이네요
    괴테에 대한 내용인가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저도 책요새 자주는 못읽었는데요
    사진보니 한번 뭐든 읽어봐야겠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사진에서 즐거움이 느껴지는 듯해요. 역시 밖으로 나가야 활력이 생기는 법이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나들이 가기 딱 좋은 포근한 날씨네요. 좋은 분들과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셨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이동진님도 선택한 책이라니 궁금해지네요 저도 읽어봐야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교보는 언제가도 좋아요 책도 읽고 여러 문구류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교보문고 다녀오셨군요
    나들이는 언제나 좋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좋은 책을 고르셨네요. 내용이 궁금해집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교보문고 나들이 너무 좋죠.  
    좋은 책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교보문고로 나들이가는거 저도 참 좋아해요
    날씨 상관안써도 되고 책도 구경하고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나들이 너무 좋죠 책읽기 좋은계절이네요 
  • 망고
    교보문고 구경 하다 보면 시간 금방 가요. 책 구경 하는 기분 좋습니다.
  • art.m
    교보문고 이리저리 구경 하다 보면 시간 진짜 금방 갑니다
  • 해리포터
    나 드리는 항상 즐거워요. 봄 날씨가 되니까 더 걷기도 좋네요.
  • 열린자두T126654
    저도 나가서 책도 읽고 구경하는거 좋아해요.
    나들이는 언제나가도 좋은거 같아요
  • 기쁜기린Q129201
    교보문고가 넓고 책도 다양해서 나들이로가기 좋겠어요 서점에서 책보고 문구류 구경하다보면 시간 금방가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추천하는 책 인가 보네요
    후기좀 봐야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독서도 참 좋은 취미인 것 같아요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나들이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