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저는 곱창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봄에는 저는 곱창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여기는 염창역 부근에 있는 황소곱창이라는 곳인데요.

 

곱창 자체를 참 잘 하는 곳이에요.

 

바로 옆에 산이 있어 봄나들이 하러 갔다 오면서

 

들러 먹기 좋더라구요.

 

너무 추천하는 곳입니다.

0
0
댓글33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곱창 비주얼이 좋네요!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곱창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봄나들이하고 먹는 곱창 최고에요
    배고플때 고소한 곱창으로 힘이 나요
  • 잘생긴물소G122695
    곱창은 항상 땡기는 것 같아요 곱창집 근처만 가도 냄새때문에 저도 모르게 들어가고 싶더라구요 사진 보니 곱창 먹고싶어요
  • 멋진멧돼지C212527
    곱창은 언제 먹어도 맛나더라구요
    고소한 맛이 계속 땡기는 맛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곱창 곱이 가득하네요
    염창역 부근 기억해야겠어요
  • 망고
    산에가서 상쾌히 등산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오면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곱창 저도 좋아합니다
    사진보니 곱창이 너무 먹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곱창 저도 가끔 먹는데요
    괜찮더라구요 먹을만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곱창 비주얼이 너무 예술이라 사진만 봐도 입안에 침이 고여요. 역시 기분 전환에는 고소하고 쫄깃한 곱창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봄날의 나른함을 날려줄 든든한 안주로 곱창은 탁월한 선택이시네요. 맛깔스럽게 구워진 곱창 사진 덕분에 저도 오늘 메뉴 고민 끝입니다.
  • 고귀한뱀H207599
    봄바람 부는 저녁에 곱창에 소주 한 잔 곁들이면 스트레스가 싹 풀리죠.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볶아 드셨으면 정말 완벽한 코스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지글지글 화로 위에서 익어가는 곱창은 계절 불문 최고의 메뉴죠. 고소한 곱이 가득 차 있어서 한 입 먹으면 세상 행복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고소한 곱이 가득 차 보여요. 부추 무침이랑 같이 먹으면 무한으로 들어가는 마성의 맛이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곱창은 언제나 옳지만 봄엔 더 맛있죠! 노릇하게 구워진 곱창 사진 보니 군침이 확 도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곱창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곱창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고소한 곱창은 나들이 후에 즐기기 최고의 메뉴죠.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곱이 봄날의 입맛을 돋우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곱창 실하네요
    고소하니 맛있겠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곱창은 늘 땡기는 것 같습니다.
    요즘 입맛이 더 돌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