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이 풀리면서 노포에 앉아 먹는 옛날통닭이 생각이 납니다.

날이 풀리면서 노포에 앉아 먹는 옛날통닭이 생각이 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요즘 치킨값이 2만원 3만원이 다 되가는 시절인데요.

 

저는 봄이 오면 간단하게 옛날통닭을 하나 사서

 

밖에서 먹거나 벤치에서 먹는 거를 좋아합니다.

 

그냥 집에 가서 먹기도 좋더라구요.

 

가성비 최고가 아닌가 싶어요.

0
0
댓글31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옛날통닭 오랜만이네요~
    가격이 진짜 저렴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옛날통닭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멋진멧돼지C212527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 야외에서 먹는 치킨이 더 땡기더라구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노포 감성은 사랑이죠
    두배로 맛난거 같아요
  • 망고
    저도 가끔 이런 옛날 통닭 생각 나더라구요. 감성도 좋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옛날통닭 오래간만이군요
    저도 옛날통닭 정말 좋아합니다 옛생각도 나고 좋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옛날통닭 정말 오래간만이네요
    이통닭이 정말 맛있긴해요 옛날생각도 나구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옛날 통닭만의 추억 돋는 비주얼이 식욕을 제대로 자극하네요. 퇴근길에 고소한 기름 냄새 맡으면 그냥 지나치기 힘들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투박하게 잘린 치킨 무랑 양배추 샐러드까지 곁들이면 완벽하죠. 정겨운 노포 분위기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라요.
  • 고귀한뱀H207599
    날씨가 풀리니까 야외 테이블에서 먹는 통닭이 더 맛있게 느껴져요. 튀김옷 얇고 고소한 그 맛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노포 감성 느끼면서 먹는 갓 튀긴 옛날통닭은 정말 진리죠. 겉바속촉 닭다리 하나 뜯으면서 시원한 맥주 마시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겉바속촉 제대로일 것 같아요. 요즘 같은 날씨에 야외 노포 분위기 즐기기 딱 좋은 메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노포 감성 뿜뿜이네요! 갓 튀긴 바삭한 통닭에 시원한 맥주 한 잔이면 더 바랄 게 없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옛날통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옛날통닭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바삭한 옛날통닭을 야외에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가성비와 노포 감성까지 챙길 수 있어 최고의 메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옛날 통닭도 정말 별미입니다.
    가끔 생각이 나더라구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노포에서 먹는 치킨맛 최고겠어요
    옛날 통닭 가격 정말 저렴하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엣날통닭 밖에서 먹으면 정말 더 맛있는것 같아요
    옛날통닭 너무 맛있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갑자기 옛날통닭이 너무 당기네요!
    맛도 생각보다 엄청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