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요즘 치킨값이 2만원 3만원이 다 되가는 시절인데요.
저는 봄이 오면 간단하게 옛날통닭을 하나 사서
밖에서 먹거나 벤치에서 먹는 거를 좋아합니다.
그냥 집에 가서 먹기도 좋더라구요.
가성비 최고가 아닌가 싶어요.
0
0
댓글31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요즘 치킨값이 2만원 3만원이 다 되가는 시절인데요.
저는 봄이 오면 간단하게 옛날통닭을 하나 사서
밖에서 먹거나 벤치에서 먹는 거를 좋아합니다.
그냥 집에 가서 먹기도 좋더라구요.
가성비 최고가 아닌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