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갈비탕 맛집 추천해요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한그릇 식품 중에 가장 무난한게 갈비탕이 아닌가 싶어요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잖아요

입짧은 아이도 갈비탕 한그릇은 뚝딱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집은 외식 메뉴로 갈비탕 자주 먹어요

노원구에 있는 청와정이라는 식당 갈비탕 깔끔해서 자주 찾는 곳이에요

갈비탕 맛집 추천해요

 

0
0
댓글36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갈빗대 살이 큼지막하네요~
    고기가 많아서 좋아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고기 양도 넉넉해보이고 맛있어보이네요. 갈빗대 들고 뜯으면서 먹어보고 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갈비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갈비 큼지막하네요
    살도 잘 발라질거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비탕은 남녀노쇼 다 좋아하죠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노원구에 있는 청와정이군요
    갈비탕맛집 기억해둘게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갈비탕이 이렇게 실한가요!! 
    이거 다 먹을수있나요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맑고 깊은 육수 맛이 사진을 뚫고 여기까지 전해지는 것 같아요. 정성이 가득 담긴 갈비탕 사진 보니까 입맛이 확 도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요즘같이 기력 달릴 때 갈비탕 한 그릇이면 보약이 따로 없죠. 맛집 추천 감사드리고 저도 근처 갈 때 꼭 들러볼게요.
  • xyJackal936
    갈비가 정말 큼직 하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고기가 엄청 크네요 비싸도 만족할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요새 갈비탕 비싸요 이만원 좀 못되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고기 양도 푸짐하고 국물도 맑아서 제대로 된 맛집 포스네요. 깍두기 하나 올려서 드셨으면 정말 완벽한 조합이었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뜨끈한 갈비탕 국물에 밥 한 그릇 말아 먹으면 세상 든든하죠. 갈빗대 살이 쏙 빠질 것 같아 정말 부드러워 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갈비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갈비탕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뜨끈하고 진한 국물에 큼직한 갈빗대까지 정말 든든한 한 끼네요.
    아이도 잘 먹는 깔끔한 맛이라니 가족 외식 메뉴로도 최고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갈비탕 좋아하는데 감사합니다.
    점심시간에 한그릇 먹고싶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갈비탕 넘 좋아해요
    갈빗대가 튼실하고 고기도 많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갈비탕 먹고 싶네요
    몸보신으로 갈비탕 딱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