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음식 훌륭하고
술도 훌륭하고
매니저님 너무 친절하고
근데 어느 한분이 말투에 약간 가시가 느껴지는 ㅎㅎ
그래도 그것 조차도 묻혀질만큼 좋았습니다.
술값이 음식값보다 더 나왔으니
제발 좀 적당히 마시자 하는 교훈만 남았네요 ㅎㅎ
0
0
댓글34
음식 훌륭하고
술도 훌륭하고
매니저님 너무 친절하고
근데 어느 한분이 말투에 약간 가시가 느껴지는 ㅎㅎ
그래도 그것 조차도 묻혀질만큼 좋았습니다.
술값이 음식값보다 더 나왔으니
제발 좀 적당히 마시자 하는 교훈만 남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