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제 딸기 끝물인데 올해 딸기 너무 맛있네요

이제 딸기 끝물인데 올해 딸기 너무 맛있네요

이제 딸기 끝물인데 올해 딸기 너무 맛있네요

부담없고 맛있는 딸기 즐길 날 얼마 안남았네요

올해는 딸기도 좀 저렴해서 넘나 좋아요

0
0
댓글89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딸기가 달콤하고 맛있겠어요.
    올해는 다 잘 나왔나 봐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끝물이라 그런지 당도가 정말 최고야
    사라지기 전에 많이 사서 맛있게 먹어야지
  • 유머있는바다H201957
    끝물이라 그런지 당도가 훨씬 높은 듯해
    맛있는 딸기 덕분에 입안이 달콤해서 좋아
  • 상쾌한너구리F128331
    지난해겨울 딸기 정말 많이먹었어요
    겨울철에는 역시 딸기가 최고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올해 딸기가 유난히 달고 맛있는 것 같아요. 끝물이라니 아쉽지만 덕분에 눈으로나마 잘 즐겼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딸기 시즌 끝나기 전에 부지런히 먹어야죠! 빨간 딸기 때깔 보니까 너무 달콤해 보여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딸기 진짜 너무 좋아요
    사계절 내내 먹고싶어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딸기 끝물인데 아직 맛있나봐요~
    가끔 잘못사면 물맛나는거 사서 복불복이에요ㅠ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딸기 맛있어 보이네요 
    요즘 딸기 정말 맛있더라고요
  • 망고
    딸기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색이 빨갛게도 빨갛고요
  • 해리포터
    그러니까요, 저도 올해 딸기 진짜 많이 먹었어요. 저렴하기도 하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딸기 맛있지요 ㅎㅎ
    이제 끝물인가봅니당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딸기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죠
    집에서 딸기쉐이트 해먹는게 제일 좋아요
  • 기쁜기린G117001
    한국 딸기가 제일 맛있다는 소리 들었습니다 딸기 저도 참 좋아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딸기 너무 맛있죠 ㅎㅎ
    달달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딸기가 끝물인데 진짜 맛잇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요즘 계속 딸기 사먹고있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언제나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에 감동하는 곳이에요. 새로운 메뉴가 나와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신선함을 잃지 않는 점이 대단합니다. 역시 믿고 가는 맛집이에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딸기도 벌써 끝물인가보네요 전 최근에 샀다가 실패했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꼭지 깔끔하게 따셨네요 저렇게 하면 집어먹기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