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딸기 끝물인데 올해 딸기 너무 맛있네요 부담없고 맛있는 딸기 즐길 날 얼마 안남았네요 올해는 딸기도 좀 저렴해서 넘나 좋아요
바른멧날다람쥐E117039언제나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에 감동하는 곳이에요. 새로운 메뉴가 나와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신선함을 잃지 않는 점이 대단합니다. 역시 믿고 가는 맛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