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날씨도 봄날씨라좋네요~~이런날에는 감자전이죠
감자전을 엄청좋아해서 오늘도 감자전먹었네요^^
다들 어디가 감자전최애맛집이신가요
저는 시장에서파는 따끈따끈한 바로먹는 그런 감자전좋아해요
감자채전은 NO, 강판에 간 감자전이 맛있더라구요~~
0
0
댓글14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날씨도 봄날씨라좋네요~~이런날에는 감자전이죠
감자전을 엄청좋아해서 오늘도 감자전먹었네요^^
다들 어디가 감자전최애맛집이신가요
저는 시장에서파는 따끈따끈한 바로먹는 그런 감자전좋아해요
감자채전은 NO, 강판에 간 감자전이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