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내일 어버이날이라 엄마랑 같이 식사하기로
했는데~ 어떤 꽃을 준비할까 생각하다가
생화는 너무 빨리 죽어서..
이번엔 오래오래 볼수있는.. 꽃무드등을 준비했어요
밤에 켜놓으면 더더 이쁜거 같아요~
엄마가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사이즈도 딱 탁상용이라 아담하고 이쁘네요^^
0
0
댓글46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내일 어버이날이라 엄마랑 같이 식사하기로
했는데~ 어떤 꽃을 준비할까 생각하다가
생화는 너무 빨리 죽어서..
이번엔 오래오래 볼수있는.. 꽃무드등을 준비했어요
밤에 켜놓으면 더더 이쁜거 같아요~
엄마가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사이즈도 딱 탁상용이라 아담하고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