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타벅스의 빙수 블랜디드 맛보러 갔어요

스타벅스의 빙수 블랜디드 맛보러 갔어요스타벅스의 빙수 블랜디드 맛보러 갔어요스타벅스의 빙수 블랜디드 맛보러 갔어요

(서울사는 40대여자)

빙수 좋아하는 엄마와 설빙을

가려했으나 스벅의 새로운 메뉴 맛보려

갔었네요..

애플망고와 레드빈 빙수 블랜디드 중에...

레드빈 선택!!!

음...빙수라하기엔 모자람이 있네요 ㅎㅎ

그래도 시원하게 잘 먹고 왔네요

 

0
0
댓글45
  • 편안한키위N1804050
    오 저거한잔 먹으면 배가 든든하겠어요 가격은 좀 비싸네요
  • 활기찬거미X184593
    스벅에서도 빙수가 나왔더라구요 
    요즘 장사가 잘 안 되나 봐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스타벅스 빙수는 별로인가 봐요 
    요즘 말이 많던데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스타벅스 레드빈 빙수 블랜디드 저도 한번 찍먹해보고 싶네요.  
    빙수라기엔 아쉬웠다 하셔도 엄마랑 시원하게 한잔한 게 더 부러워요.  
  • 고귀한뱀G130599
    레드빈 빙수 블렌디드 잡수셨군요. 
    어제부터 스타벅스 불매운동 일어나고 난리났더라고요. 
    글쓴 날인 5월 8일에는.. 아무일도 없었죠. 
    
  • 망고
    스타벅스에서도 빙수 메뉴가 나왔나 보네요. 직원 분들 힘들겠어요 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사진만 봐도 달달한게 맛있어 보이네요
    곧 더 더워지는데 한번 가야겠어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벅 저도 가는거 좋아해요
    빙수 블랜디드 여름에 자주먹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빙수 블랜디드 저도 좋아해요
    스벅 여름에 자주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전 애플망고 먹고싶네요
    스벅원래 잘안가는데 한번 가야겠네요 ㅋㅋ 
  • 무한한오리N227020
    빙수라기엔 아쉬운 맛이군요
    먹어볼까 싶었는데 솔직후기 감사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요즘 날씨에 시원한 메뉴 하나면 기분까지 좋아지죠.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떡도 들어가있네요
    커피말고 먹을 메뉴이네요
  • xyJackal936
    더운 날씨에 빙수 진짜 좋겠네요 저도 땡기네요
  • 기쁜기린F214001
    날씨 더워지니까 이런 시원한 메뉴가 자꾸 생각나네요.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궁금합니다ㅎㅎ
  • 용맹한파파야K506356
    전 며칠전에 망고로 먹었어요
    저가커피에서 나온것도 먹어봤는데 확실히 스타벅스가 더 맛있더라고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빙수 블랜디드 색감이 너무 예뻐서 인증샷 찍기에도 정말 완벽하겠는데요. 달콤하고 시원한 맛 덕분에 오늘 하루 스트레스도 싹 풀리셨길 바라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시원한 음료 한 잔으로 즐기는 여유가 일상의 소중한 힐링 타임이죠. 신메뉴 맛보시면서 기분 전환 제대로 하셨을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스타벅스 시즌 메뉴는 새로 나오면 꼭 궁금해지더라고요.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 같아요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어땠나요 전 별로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