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N180405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여자)
빙수 좋아하는 엄마와 설빙을
가려했으나 스벅의 새로운 메뉴 맛보려
갔었네요..
애플망고와 레드빈 빙수 블랜디드 중에...
레드빈 선택!!!
음...빙수라하기엔 모자람이 있네요 ㅎㅎ
그래도 시원하게 잘 먹고 왔네요
0
0
댓글45
(서울사는 40대여자)
빙수 좋아하는 엄마와 설빙을
가려했으나 스벅의 새로운 메뉴 맛보려
갔었네요..
애플망고와 레드빈 빙수 블랜디드 중에...
레드빈 선택!!!
음...빙수라하기엔 모자람이 있네요 ㅎㅎ
그래도 시원하게 잘 먹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