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옥집사 역시 반전이 있는 캐릭터였네여;;

이전 회차에서 오정란의 갑질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것 같은 모습이 나왔는데 페이크였나여?ㅋㅋㅋ

사실은 모든 수를 다 꿰뚫어보고 있는 것 같은 옥집사네여

오정란에게도 방긋^^ 웃는 얼굴로 박민준의 사고에 네가 관여한 걸 알고 있다는 투로 말하며 한번만 더 나대면 회장님에게도 말하겠다고 제압하네여 ㅎ

옥집사 역시 반전이 있는 캐릭터였네여;;옥집사 역시 반전이 있는 캐릭터였네여;;

0
0
댓글3
  • 행복한강아지H103703
    옥집사 모든 내용들을 다 아시는것 같아요
    진실을 알려주고픈 맘 강하네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어찌됐든 오정란에게는 적대감이 상당한듯한 옥집사였어요
    키포인트가 될 것 같은 역인데 근데 뭔가 미묘함이 있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집사는 많은것을 알고 있는것 같았어요. 옥집사는 심상치 않은 사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