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알고 보니(?) 최종 보스는 오정란이었나요?;;

30년을 같이 살면서도 오정란 하나도 제대로 못 잡은 김명희인데..

하다하다 이제 오정란 때문에 박태호는 의식불명 상태..;;

이 캐릭터가 최종 보스인가요

음 그나저나 드라마 진행 방향이 갈수록 뭔가 미궁이네요

알고 보니(?) 최종 보스는 오정란이었나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행복한강아지H103703
    초반은 오정란인것 같은 느낌인것 같아요
    마지막에 다 뺏기고 감옥갈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초반부터 김명희가 진짜 무서운거는 오정란이라는 식으로 친구 정윤정에게 늘 말을 했었는데 그정도인가 했었거든요
    진짜 근데 그정도였다고..나오긴하는데 역시 이해가 안가긴해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붉은 진주 스토리 이해 안가는 부분이 넘 많아요. 복수를 30여년을 해오는거라고 하는데 실제적으로 복수 한것은 전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