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정말 살기가 대단한 오정란이네요;

정말 살기가 대단한 오정란이네요;

김희정 배우님 악역 포스가...;;

박태호가 자리보전하고 눕자 오정란은 이제 무쌍이네요

꼴보기싫었던(?)옥집사도 내쫓고..

미래를 도모하며 저리 무서운 표정을...ㅋㅋㅋ 

0
0
댓글4
  • 행복한강아지H103703
    최고의 자리를 고수하기위해 걸림돌은 다 제거하고 싶은 연기력 대단하네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눈빛이 정말 무섭네요
    아무튼 이제 진짜 앞뒤없는....더더욱 본데가 없어진 오정란입니다.. 
  • 즐거운사자L133900
    표정이 너무 무섭네요
    악연 연기 잘 하시네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오정란 역할하는 김희정님 연기 참 잘하지요. 악녀 연기도 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