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죽은줄로만 알았던 언니를 만나 사과하네요

죽은줄로만 알았던 언니를 만나 사과하네요죽은줄로만 알았던 언니를 만나 사과하네요죽은줄로만 알았던 언니를 만나 사과하네요죽은줄로만 알았던 언니를 만나 사과하네요

자신때문에 경찰에 잡혀간 것으로알아

평생 죄책감으로 산 채정희...

죽은줄로만 알았던 언니를 만나 

사실을 알았네요

0
0
댓글9
  • 용맹한파파야W116556
    그동안 쌓인 오해가 다 풀렸으면 좋겠어
    다시 만난 장면 보는데 마음이 뭉클하네
  •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죽은 줄로만 알았고 모든게 자신때문이라고 생각했던
    려선화 언니가 살아있었네요 다행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이렇게 알지못했음 평생 죄인처럼 살았겠죠ㆍ
    서로 응어리진것을  풀고 이해해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죽은줄로만 알았던 언니를 만나 사과하네요 감동적이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다행히 살아있었어요!
    정말 다행이었어요 ㅠㅠ 그리고 할머니의 오해도 다 풀리구오ㅛ
  • 존경스러운햄스터E243815
    가슴에 얼마나 죄책감을 품고 살았을까요 이제야 풀려서 다행이예요 
  • 섬세한낙타N244336
    너무 슬펐어요 같이 울면서 봤네요 
  • 귀여운튤립J116971
    려선화와 만나 안고 울때 마음 아팠어요. 50여년을 마음고생하다가 이제는 한이 풀렸을 것 같았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려선화 살아있었지요. 본인때문에 잡혀간것은 아니라는것도 알게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