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욕세포 ㅋㅋㅋ

욕세포 ㅋㅋㅋ

육 세포 목소리랑 다르게 너무 찰지게 욕을 해서 더 재밌고 웃겨요 ㅋㅋㅋㅋㅋ

세포들 나름대로 다 매력이 있고 귀여워서 더 드라마 보는 재미가 있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영상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빵 터졌어
    이런 재미있는 포인트가 드라마 보는 맛이지
  • 잘생긴물소V127495
    욕세포 나올때마다 웃겨요 매력적인 세포중 하나에요
  • 뜨체뜨체
    역시진짜웃긴세포죠 ㅋㅋㅋ 볼떄마다빵터지는존재입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욕새포 나오자마자 욕하는 거 진짜 웃겼어요 욕하면서 끝나는것도 재밌었어요 
  • 현명한장미J1739579
    잘근잘근 씹어주고 있어요 아주 찰지게 욕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