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물소V127495
인기 게시판 TOP 50
시즌 1,2 너무 재밌게 봤던
드라마라 시즌3 이제 정주행해요 ㅎㅎ
아직 몇 회 안나왔지만
유미 작가로 꽤 성장하고 있네요
웹툰을 봐서 결말을 알지만
그래도 세포 성우진 분들도 그대로 유지되고
시즌3 넘 재밌어요
0
0
댓글5
시즌 1,2 너무 재밌게 봤던
드라마라 시즌3 이제 정주행해요 ㅎㅎ
아직 몇 회 안나왔지만
유미 작가로 꽤 성장하고 있네요
웹툰을 봐서 결말을 알지만
그래도 세포 성우진 분들도 그대로 유지되고
시즌3 넘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