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순록 집돌이

신순록 집돌이

 

 

3화 보면서 신순록 집돌이여서 집밖에 나가면 저전력 에너지 소모하고 하는거 

너무 공감가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집순이여서 진짜 집에만 있는거 좋아하는데 ㅎㅎ

0
0
댓글5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밖에 나가는 것보다 집이 최고지
    취미 생활하면서 쉬는 게 제일이야
  • 잘생긴물소V127495
    순록이 세포들 너무 귀여워요 이성세포가 저의 최애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밖에서는 완벽하지만 집에서는 편안한 모습이 반전이에요
    집돌이 모드일 때의 순순한 매력에 자꾸 눈길이 가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저전력 모드로 생활하는 순록이 모습 너무 공감돼요
    집순이로서 밖에서 에너지 아끼는 거 진짜 국룰이죠
  • 고고
    저도 마찬가지라서 이해합니다
    단답이고 저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