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두 사람 케미가 정말 장난이 아니더라 현실에서도 이렇게 잘 어울리면 어떡해
비하인드 사진 넘 귀여워여ㅋㅋ둘이 친해지셨나봅니다
많이 친해졌나요 ㅎㅎ 누나를 위한 매너손.. 필수지요
비하인드 사진을 보니까 너무나 귀엽고 재미있네요 두 사람 사이에서 점점 스토리가 나오고 재밌어요
매너손 너무 보기 좋네요 케미 잘어울려서 보기 좋아요 나이차이도 안 느껴져요
이렇게 보니까 남동생-누나같은 느낌이 있네요 남매같아요 ㅎㅎ
보면 볼수록 케미있네요 배우들 케미합이 참 좋다고 느껴집니다.
매너손 당연히 해줘야죠 비하인드 컷도 재미있네요~
비컷에서도 이렇게 달달하기있나요? 비하인드속에서도 사이가 좋아보이네요
매너손에서 다정함이 뚝뚝 묻어나네요 비컷 사진인데도 비주얼이 정말 완벽해요
b컷 달달하네요. 매너손 너무 보기좋아요
비하인드컷도 설레네요 요즘 너무재밌어요~
매너손 너무 보기 좋아요! 앞으로 드라마 더 잘되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