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물소V127495
인기 게시판 TOP 50
지난 시즌 열심히 본 1인으로써, 4회까지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조금은 더딘 전개이지 않을까 싶기두 하구요.
전에는 유미가 마음 여는 단계였다면 이번에는 순록이의 연애 세포를 깨우는 단계를 거치다 보니, 아무래도 유미의 세포들이 열일을 해야 하는 지라 다른 시즌들에 비해 느린 것 같단 생각이 들기도 했네요.
그럼에도 여전히 유미의 세포들은 참 귀여웠답니다.
0
0
댓글5
지난 시즌 열심히 본 1인으로써, 4회까지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조금은 더딘 전개이지 않을까 싶기두 하구요.
전에는 유미가 마음 여는 단계였다면 이번에는 순록이의 연애 세포를 깨우는 단계를 거치다 보니, 아무래도 유미의 세포들이 열일을 해야 하는 지라 다른 시즌들에 비해 느린 것 같단 생각이 들기도 했네요.
그럼에도 여전히 유미의 세포들은 참 귀여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