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주호작가가 신순록에게 화가나서 따지네요

김주호작가가 신순록에게 화가나서 따지네요김주호작가가 신순록에게 화가나서 따지네요김주호작가가 신순록에게 화가나서 따지네요

유미작가에게 껄떡거리는 김주호작가..

그게ㅡ너무 싨은 순록..

그 마음이 들켜버렸네요

0
0
댓글2
  • 잘생긴물소V127495
    주호작가 넘 화나게 했어요ㅠ 영화관까지 올건없잖아여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영화관 장면 너무 주호작가 
    싫었어요.. 낄낄빠빠해주면 좋았을텐데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