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미의 세포들 시즌3 보시나요?

유미의 세포들 시즌3 보시나요?유미의 세포들 시즌3 보시나요?

 

 

유미의 세포들 시즌3 보시나요?

시즌1,2 너무 재미있게 봤는 데 시즌3 더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짧아요~ 너무~ㅎㅎ

 

다들 시청하셨나요?

김고은 배우님 연기력 정말 좋으시네요 ㅎㅎ

0
0
댓글8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너무 재밌게 봤어요 
    끝나고도 몇번을 정주행했나 몰라요
  • 잘생긴물소V127495
    윰세 시리즈 다봤습니다 ㅎㅎ 시즌3이 제일 좋은거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너무짧아서 지ㅢ짜 아쉬운게 옥에 티으요ㅠㅠㅠ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8부작이라 그런지 확실히 템포가 빠르네요
    재밌는데 그 점이 아쉬웠어요ㅎㅎ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시즌3 보는 사람 많아서 얘기할 맛 나요
    같이 달리는 느낌이라 더 즐거워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저도 보고 있어요 ㅎㅎ
    재밌더라구요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T1890416
    진짜 재미있어요 다음 회에 러브 피버 나오네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저도 잘 보고 있어요. 시즌3 8부작이라고 해서 아쉬워하고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