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유미의 세포들 시즌3 보시나요?
시즌1,2 너무 재미있게 봤는 데 시즌3 더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짧아요~ 너무~ㅎㅎ
다들 시청하셨나요?
김고은 배우님 연기력 정말 좋으시네요 ㅎㅎ
진짜 너무 재밌게 봤어요 끝나고도 몇번을 정주행했나 몰라요
윰세 시리즈 다봤습니다 ㅎㅎ 시즌3이 제일 좋은거같아요
너무짧아서 지ㅢ짜 아쉬운게 옥에 티으요ㅠㅠㅠ
8부작이라 그런지 확실히 템포가 빠르네요 재밌는데 그 점이 아쉬웠어요ㅎㅎ
시즌3 보는 사람 많아서 얘기할 맛 나요 같이 달리는 느낌이라 더 즐거워요
저도 보고 있어요 ㅎㅎ 재밌더라구요 ㅎㅎ
진짜 재미있어요 다음 회에 러브 피버 나오네요
저도 잘 보고 있어요. 시즌3 8부작이라고 해서 아쉬워하고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