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고은님이랑 김재원님 정말 케미가 좋습니다.

김고은님이랑 김재원님 정말 케미가 좋습니다.

처음 순록역으로 김재원님 캐스팅이 뜨고 대체적으로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많았던 것 같은데 그런 것 같습니다.

 

김고은님과의 케미도 좋고..

 

직전에 넷플 자백의 대가 이거 찍으실 때 머리를 거의 세미 반삭(?)수준까지 잘랐던 김고은님이라 그런가..

 

여기서 다소 애매한 헤어(?)로 등장하셨는데 워낙 사랑스러움이 넘치셔서.. 그마저도 너무 귀엽네요

 

아무튼 8부작인게 참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더 보고 싶은데 말이죠,..

 

0
0
댓글9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둘이 넘 잘어울렸어요 
    첨엔 어울리나 이런생각했는데 최고에요
  • 잘생긴물소V127495
    캐스팅너무너무 잘했죠 웹툰에서 튀어나온거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맞아여ㅋㅋㅋㅋ숏컷인것도 잘어울려서 신기하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두분이 뭔가 진짜 확신의 강아지상이네요.
    같은 그림체에서 오는 편안함이 있습니다ㅎㅎ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김고은이랑 김재원 케미는 기대 이상으로 잘 맞아요
    서로 주고받는 감정선이 자연스러워서 몰입 잘 돼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김고은이랑 케미 너무 좋아서 몰입 잘 돼요
    둘이 같이 나오는 장면은 다 재밌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케미가 너무 좋죠 ㅠㅠ
    러블리하네여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T1890416
    케미가 환상적이예요 나이차이도 많이 안나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O116921
    두분다 사랑스럽지요. 풋풋하고 신선한 커플 느낌 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