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인기 게시판 TOP 50
김고은이 어린이날을 맞아서 기부했다는 소식 보셨나요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5000만 원을 전달했다는 얘기 듣고 진짜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이게 일회성이 아니라 2021년부터 벌써 6년째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 더 놀라워요
꾸준히 한다는 게 쉽지 않은데 묵묵하게 이어가는 모습이 더 인상 깊어요
치료비 때문에 힘든 아이들에게 실제로 도움이 된다는 점도 의미가 큰 것 같아요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주고 싶다는 말이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는 게 느껴지네요
작품에서는 유미로 공감과 위로를 주고 현실에서는 이런 선행까지 보여주니까 더 응원하게 돼요
이번 시즌 보면서도 감정선 좋다고 느꼈는데 이런 소식까지 들으니 더 호감이 올라가네요
마지막 방송 앞두고 이런 따뜻한 이야기까지 더해지니까 여운이 더 길게 남을 것 같아요
이런 배우라서 오래 사랑받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2
0
댓글6